기사 메일전송
금암2동 주거취약계층에 탄소섬유난방 기부시공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3-01-05 15:10:07
기사수정
  • 저소득 독거어르신 가정에 탄소섬유난방 시스템 기부

전주 탄소바닥난방 전문시공 사회적기업 하이하우징이 지난 4일 금암2동에 거주하는 주거취약 독거어르신가구에 탄소섬유난방 시스템을 무료 기부했다고 밝혔다.

 

하이하우징, 금암2동 주거취약계층에 탄소섬유난방 기부 시공

2018년도 경제통상진흥원 사회적기업가육성사업을 수료한 하이하우징은 난방비 절감형 제품인 난방 자재를 선별해 바닥 난방 공사를 시공하는 전문업체로 수익의 일부분을 취약계층에게 무료 시공하여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적기업이며, 4일에 진행된 탄소섬유난방 무료시공 역시 난방이 잘 되지않아 전기장판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던 저소득 어르신에게 무료 시공을 지원했다.

 

하이하우징 대표 민형선은 “열악한 환경에 놓인 어르신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금암2동과 협약을 맺어 도움이 필요한 주거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에, 박현영 금암2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진행한 무료 기부시공에 하이하우징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거취약 계층에 있는 사회적 약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업을 적극 발굴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하우징은 2018년도부터 매년 전주·군산 원광모자원과 전주 호성보육원 등에 무료 탄소난방시공을 진행하여 행복한 지역사회 만드는데 앞장 서고 있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