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언석 도봉구청장, GTX-C 노선 환경영향평가서(초안) 주민설명회 참석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3-08-17 09:20:01
기사수정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16일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열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환경영향평가서(초안) 주민설명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16일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열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환경영향평가서(초안) 주민설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2023. 8. 16.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

인사말에서 오 구청장은 “주민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잘 반영해 GTX-C 노선 관련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사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소음과 먼지 등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환경법령에 따라 철저히 지도 감독하고 미흡한 점은 구 차원에서 보완 조치를 요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주민설명회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사업 시행으로 발생할 수 있는 환경문제와 대응방안 등을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구는 지난달 25일부터 GTX-C 노선 환경영향평가서 주민공람을 시작했다. 이달 24일까지 도봉구청 3층 기후환경과, 2층 교통행정과에서 실시되며, 의견이 있는 주민은 공람종료일로부터 7일 이내인 8월 31일 18시까지 공람 장소로 서면 제출하거나 환경영향평가 정보지원시스템에 의견을 등록하면 된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